골든클럽 안내
골든클럽
안내
20.08.03 산정비율 변경전 이용약관


변경전 이용약관

 

(주)세계금융연구원의 회원약관은 다음과 같습니다.
본 이용약관은 제공되는 서비스 및 정책에 따라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본 페이지를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추가 혹은 수정된 내용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주)세계금융연구원 (이하 총칭하여 '회사'라 합니다) 에서 운영하는 세계금융연구원(http://www.goldengif.com) 및

골든클럽(http://stock.goldengif.com/free.asp), 골든클럽프리미엄(http://goods.goldengif.com), 골든클럽플러스(http://plus.goldengif.com),

골든클럽핵심전략(http://port.goldengif.com),글로벌골든클럽(http://global.goldengif.com)의 패밀리 사이트(이하 합쳐서 '사이트'라 합니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과 회사간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그 내용을 회사의 웹사이트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하고, 이에 동의한 회원이 서비스에 가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원은 정기적으로 사이트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필요한 경우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이용 촉진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등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 일자 및 변경사유를 지체 없이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4) 회사의 약관이 변경된 경우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면 언제든지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변경된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 계속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당해 회원은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5) 회원이 변경된 약관에 대한 거절의 의사를 표시한 경우 본조 제4항에 따라 이용계약은 해지되고, 회사는 환불 절차를 진행합니다.

제 3 조 (약관외 준칙)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 내의 개별항목에 대하여 개별약관 또는 운영원칙(이하 '서비스별 안내'라 합니다)을 정할 수 있으며,
이 약관과 서비스별 안내의 내용이 상충되는 경우에는 서비스별 안내의 내용을 우선하여 적용합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회원: 회사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자.
② 이용계약: 이 약관을 포함하여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에 체결하는 모든 계약
③ 이용요금: 이용계약에 따라 이용자가 회사에게 지급하여야 할 금원
④ 운영자: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
⑤ 해지: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
(2)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 중 제1항에서 정하지 아니한 것은 관계 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르며, 그 외에는 거래 관행 및 관련 법령을 따릅니다.

제5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SMS, MMS, E-mail, 팩스, 휴대전화, 일반전화, 우편 등의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2) 이용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에는 회사는 7일 이상 사이트에 이를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개별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6조 (개인정보의 보호)
 (1)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를 수집함에 있어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을 수집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동의 없이 이용자가 제공한 개인정보를 이 약관에서 정한 목적 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정책을 수립하고 개인정보보호책임자를 지정하여 이를 게시합니다.
 (4)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7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본 사이트에 제공하는 모든 정보(SMS, MMS 포함)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의 최종 책임은 본 정보를 이용하시는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2) 광고성 및 악성게시물을 올리는 회원의 경우 해당 게시물 삭제는 물론, 글쓰기 권한을 정지할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3) 이용자는 본 사이트의 정보를 무단으로 재배포 및 재활용 할 수 없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각종 정보를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e-mail, SMS, MMS 및 서신우편, 전화상담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동 정보의 제공을 원하지 않는 경우 정보수신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홈페이지, 서비스 화면, SMS, MMS, e-mail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업무제휴로 인해 회사의 제휴사에 회원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기본적인 정보만 제공됩니다.
 (7) 회원이 회사의 제휴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회원은 제휴사에서 서비스 이용에 대하여 별도의

서비스 이용 절차를 필요로 하는 경우 서비스이용 신청을 하고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제공(각종 마케팅서비스를 포함합니다)과 회원관리
② 회사의 제휴 회사와의 업무제휴로 인한 회원의 정보 제공 및 활용
(8) 회사는 본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의 결과로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문자발송서비스(SMS/MMS)는 전산오류(핸드폰기종/스팸설정/통신사사정)등으로 인해 미수신 될 수 있습니다.

    문자 미수신으로 인한 책임은 회사에서 지지 않습니다.

제 8 조 (회원의 게시물 등)
 (1)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게시한 글, 사진,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말합니다.
 (2) 회원이 서비스에 등록하는 게시물 등으로 인하여 본인 또는 타인에게 손해나 기타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회원은 이에 대한 책임을 지게 되며,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에 대해 게시 및 보존 기간을 최소 3개월로 하며, 3개월 이후에는 서비스 사정에 따라 모두 삭제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 등을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임시게시 중단, 수정, 삭제, 이동 또는 등록 거부 등의 관련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① 회사,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인신공격, 모욕, 허위사실유포, 유언비어 등)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게시물인 경우
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③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④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⑤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⑥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 없는 내용(음란물, 사행심리를 조장하는 내용, 상품, 사이트 소개, 구인, 대출 등)의 게시물인 경우
⑦ 타인의 아이디, 필명, 성명 등을 무단으로 도용하거나 타인의 정보를 무단으로 위?변조한 게시물인 경우
⑧ 동일 또는 유사한 내용이 반복적으로 게시된 게시물인 경우
⑨ 데이터의 손상으로 인하여 내용을 알아볼 수 없는 게시물인 경우
⑩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4) 회사는 게시물 등에 대하여 제3자로부터 명예훼손,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 침해를 이유로 게시중단 요청을 받은 경우 이를 임시로 게시중단(전송중단)할 수 있으며,

 게시중단 요청자와 게시물 등록자 간에 소송, 합의 기타 이에 준하는 관련기관의 결정 등이 이루어져 회사에 접수된 경우 이에 따릅니다.
 (5) 해당 게시물 등에 대해 임시게시 중단이 된 경우, 게시물을 등록한 회원은 재게시(전송재개)를 회사에 요청할 수 있으며,

 게시 중단일로부터 3개월 내에 재게시를 요청하지 아니한 경우 회사는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1) 회사가 작성한 게시물 또는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회사는 해당 게시물,

    자료 등을 게재한 회원의 동의 없이 이를 영리적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아니합니다.

     단, 회사는 회원이 게재한 게시물, 자료 등에 대하여 서비스(회사와 업무 제휴관계에 있는 제3자의 인터넷 사이트를 포함) 내에 게재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집니다.
 (3) 회원이 이용계약 해지를 한 경우 본인 계정에 기록된 게시물 일체는 삭제됩니다.

    단, 타인에 의해 보관, 담기 등으로 재게시 되거나 복제된 게시물과 타인의 게시물과 결합되어 제공되는 게시물, 공용 게시판에 등록된 게시물 등은 그러하지 않습니다.

제 10 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이용계약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이용승낙으로 성립합니다.
 (2) 이용계약에 대한 동의는 이용신청 당시 신청서 상의 동의버튼을 누름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

제 11 조 (이용신청)
 (1) 회원으로 가입하여 골든클럽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회사 웹사이트(http://goldenclub.kr)의

    '가입 신청' 메뉴에서 약관 동의 절차를 거친 후 회사 소정의 가입신청양식에 요구하는 사항을 기재하고 이용을 신청합니다.
 (2) 온라인 가입신청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정보는 실제와 일치하는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고객이 가입신청양식에 실명이나

    실제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회사는 당해 고객에 대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12조 (이용자의 확인사항)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이용자가 유가증권 투자 기타 거래를 함에 있어 최종적인 판단 및 결정에 대한 책임이 이용자에게 있음을 확인하고,

이 약관에서 별도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회사에 책임을 묻지 않을 것을 확인합니다.

제 13 조 (이용 신청의 승낙)
회사는 제11조의 규정에 의해 이용 신청한 고객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제 14 조 (이용 신청의 승낙의 제한 및 보류)
 (1) 회사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① 타인 명의로 신청하거나 주민등록상의 본인 실명이 아닌 다른 성명으로 신청하는 경우
② 이용신청 시 가입신청양식상의 기재사항을 허위로 하여 신청한 경우
③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④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⑤ 법령 또는 약관을 위반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된 적이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⑥ 이용신청자가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저해하거나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⑦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2)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①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② 회사의 기술상 또는 업무수행상 지장이 있는 경우
③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3) 회사는 이용신청고객이 관계 법령에서 규정하는 미성년자일 경우에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원 가입 절차 완료 이후 본조 제1항 각호에 따른 사유가 발견된 경우 이용 승낙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제15조 (서비스 이용 개시일)
 (1) 이용자가 회사의 가입신청양식에 의해 유료회원가입을 신청한 후 회사에서 정한 서비스 이용요금을 납부 한 경우에는
    회사는 입금이 완료된 시점의 다음날 [서비스 시작예정일]을 서비스제공 개시일로 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지장으로 인해 서비스를 즉시 개시하지 못할 경우에는 회원에게 이를 지체 없이 통보한 후 서비스의 제공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2) 유료회원의 서비스는 일, 월 단위로 제공되며, 일, 월 단위가 끝나는 시점에서 재이용의사를 밝히지 않을 경우 서비스 정보제공은 자동으로 중지 됩니다.

제 16 조 (서비스의 이용 시간)
 (1) 서비스 이용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서비스를 제공하되, 서비스 제공 시간은 오전 8시30분 부터 오후 3시 30분 입니다.
    단,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웹사이트를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2)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국가비상사태, 정전 등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사전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 개편 등 서비스 운영 상 필요한 경우 회원에게 사전 예고 후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 17 조 (요금 및 유료정보 등)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입니다. 단, 별도의 유료정보에 대해서는 해당 정보에 명시된 요금을 지불하여야 사용 가능합니다.
 (2) 회사에서 제공하는 월정액 유료서비스의 정보이용료가 변경(인상)될 경우 기존 월정액 유료서비스 이용회원은 변경 이전 금액 그대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3) 회사에서 제공하는 유료서비스 이용 회원은 언제든지 해지 요청을 할 수 있으며 대금 환급은 환불규정을 따릅니다.

제 18 조 (이용계약 사항의 변경)
 (1) 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이를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수정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제1항의 수정을 하지 않음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3) 기타회원 개인정보 관리 및 변경 등에 관한 사항은 서비스 별 안내에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19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2)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4)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5)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변경 및 해지 등 회원과의 계약 관련 절차에 있어 회원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제 20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본인의 진정한 정보로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이와 관련된 모든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은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 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4) 회원은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동일 또는 유사한 내용의 정보를 반복적으로 게시하여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5) 회원은 회사의 사전 서면동의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적인 목적의 영업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이를 위반한 영업행위의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와 같은 영업행위의 결과로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 의무를 집니다.
 (6)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7) 회사가 제공하는 방송 및 텍스트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판단의 최종책임은 본 정보를 열람하시는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제 21 조 (계약의 해지)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에는 세계금융연구원 고객센터로 문의해 절차를 통해 해지신청을 해야합니다.
 (2) 회원의 해지 신청에 대해 회사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빠른 시간 내로 탈퇴접수 처리를 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 또는 서비스 이용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① 회원의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지 않았을 때
②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③ 본 서비스 목적에 맞지 않는 분야에 정보를 활용하여 사회적 물의가 발생하는 경우
④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⑤ 회사에서 규정한 약관, 게시물 등 원칙에 반하는 경우
⑥ 회사는 게시물 등에 대하여 제 3자로부터 명예훼손 등 권리침해를 이유로 중단 등 요청이 있을 경우

   이를 잠정적으로 게시 중단할 수 있으며 제 3자간의 분쟁은 관련기관등 결정에 따릅니다.
⑦ 기타 회사의 이익에 반하는 행위를 하거나 그에 준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4) 서비스의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고, 해를 가하는 경우
(5) 기타 관련법령이나 회사가 정환 이용약관에 위배되는 경우

제 22조 (청약철회)
 (1) 7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요청하는 경우 위약금은 부과되지 않습니다.

제23조 (서비스 이용의 일시 정지)
 (1)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의 일시 정지를 신청한 경우 회사는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일시 정지하여야 하고, 일시 정지 기간 동안 이용요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2) 이벤트 기타 사유로 제공된 무료 서비스 기간 중에는 일시 정지를 신청할 수 없습니다.

제 24 조 (서비스 이용제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내용에 있어서 본 약관 제 10 조 내용을 위반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제한, 초기화, 이용계약 해지 및 기타 해당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정보에 부정한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아이디, 비밀번호, 기타 개인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또는 아이디를 타인과 거래하거나 제공하는 행위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 또는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3)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4)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 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5)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6)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거나 고의로 서비스를 방해하는 등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될 경우
(7)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8) 약관을 포함하여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을 위반하거나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등 제반 법령을 위반하는 행위

제 25 조 (면책)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중지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 상호간 및 회원과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고,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을 등록 전에 사전심사 하거나 상시적으로 게시물의 내용을 확인 또는 검토하여야 할 의무가 없으며, 그 결과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7) 회사는 회사의 사이트에 연결되거나 제휴한 업체(타 온라인사이트)에 포함되어 있는 내용의 유효성, 적합성, 법적 합리성, 저작권 준수 여부 등에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로 인한 어떠한 손해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6 조 (분쟁의 해결)
 (1)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2) 회사의 정액 서비스 회원 및 기타 유료 서비스 이용 회원의 경우 당해 서비스와 관련하여서는 회사가 별도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따릅니다.
 (3)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사와 회원간에 소송이 제기될 경우, 소송은 세계금융연구원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 세계금융연구원 http://goldenclub.kr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골든클럽 서비스의 정책과 환뷸 규정에 대한 변경 사항을
회원에게 고지하오니 회원은 수시로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공지사항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공지사항 미확인으로 인한 회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부칙]
※ 골든클럽프리미엄서비스가 골든클럽프리미엄서비스와 골든클럽핵심전략서비스로 분리가 이루어진 2018년8월7일 이후 기존 골든클럽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중 이미 핵심전략 종목에 대하여 서비스가 완료된 상태에서 이후 골든클럽 핵심전략 서비스를 신청하거나 추가로 받는 것을 원하여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고
추가적인 골든클럽핵심전략 서비스를 이용하게되는 경우에는 아래의 복합상품 규정이 적용됩니다.
각 서비스별 산정액은 프리미엄(결제금액의 10%) + 골든클럽 핵심전략(결제금액의 90%)입니다. 서비스별 산정액은 상품따라 차가 있을수 있을 수 있으며,
회원의 규정사항 미확인으로 인해 발생하는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두가지 이상의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한번에 가입하신 복합상품의 경우 각 서비스에 산정된 금액(가입신청시 문자 메세지로 고지)을 기준으로

각 서비스별 환불규정에 의거하여 환불금이 책정되어 일괄정산됩니다. 단일상품만 해지는 불가합니다.

이 약관은 2020년 1월 21일부터 시행합니다.






변경된 이용약관

(주)세계금융연구원의 회원약관은 다음과 같습니다. 본 이용약관은 제공되는 서비스 및 정책에 따라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추가 혹은 수정된 내용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제1조 (목 적)

이 약관은 (주)세계금융연구원 (이하 총칭하여 '회사'라 합니다) 에서 운영하는 세계금융연구원(http://www.goldengif.com) 및 골든클럽(http://stock.goldengif.com/free.asp),

골든클럽프리미엄(http://goods.goldengif.com),골든클럽플러스(http://plus.goldengif.com),골든클럽핵심전략(http://port.goldengif.com), 글로벌골든클럽(http://global.goldengif.com),

불리쉬(bullish.co.kr)의 패밀리 사이트(이하 합쳐서 '사이트'라 합니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및

 주식정보 문자 제공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과 회사간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그 내용을 회사의 웹사이트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하고, 이에 동의한 회원이 서비스에 가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원은 정기적으로 사이트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필요한 경우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이용 촉진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등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 일자 및 변경사유를 지체 없이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4) 회사의 약관이 변경된 경우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면 언제든지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변경된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 계속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당해 회원은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5) 회원이 변경된 약관에 대한 거절의 의사를 표시한 경우 본조 제4항에 따라 이용계약은 해지되고, 회사는 환불 절차를 진행합니다.

제 3 조 (약관외 준칙)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 내의 개별항목에 대하여 개별약관 또는 운영원칙(이하 '서비스별 안내'라 합니다)을 정할 수 있으며,

이 약관과 서비스별 안내의 내용이 상충되는 경우에는 서비스별 안내의 내용을 우선하여 적용합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회원: 회사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자.

② 이용계약: 이 약관을 포함하여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에 체결하는 모든 계약

③ 이용요금: 이용계약에 따라 이용자가 회사에게 지급하여야 할 금원

④ 운영자: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

⑤ 해지: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

(2)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 중 제1항에서 정하지 아니한 것은 관계 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르며, 그 외에는 거래 관행 및 관련 법령을 따릅니다.

제5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SMS, MMS, E-mail, 팩스, 휴대전화, 일반전화, 우편 등의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2) 이용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에는 회사는 7일 이상 사이트에 이를 게시하고 게시 사실을 위와 같은 방법으로 통지함으로써 제1항의 개별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6조 (개인정보의 보호)

(1)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를 수집함에 있어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을 수집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동의 없이 이용자가 제공한 개인정보를 이 약관에서 정한 목적 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정책을 수립하고 개인정보보호책임자를 지정하여 이를 게시합니다.

(4)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 7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본 사이트에 제공하는 모든 정보(SMS, MMS 포함)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의 최종 책임은 본 정보를 이용하시는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2) 이용자는 본 사이트의 정보를 무단으로 재배포 및 재활용 할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각종 정보를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e-mail, SMS 및 서신우편, 전화상담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동 정보의 제공을 원하지 않는 경우 정보수신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홈페이지, 서비스 화면, SMS, e-mail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업무제휴로 인해 회사의 제휴사에 회원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기본적인 정보만 제공되며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법령을 준수합니다.

(6) 회원이 회사의 제휴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회원은 제휴사에서 서비스 이용에 대하여

    별도의 서비스 이용 절차를 필요로 하는 경우 서비스이용 신청을 하고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제공(각종 마케팅서비스를 포함합니다)과 회원관리

② 회사의 제휴 회사와의 업무제휴로 인한 회원의 정보 제공 및 활용

(7) 회사는 본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의 결과로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8 조 (회원의 게시물 등)  

(1)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게시한 글, 사진,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말합니다.

(2) 회원이 서비스에 등록하는 게시물 등으로 인하여 본인 또는 타인에게 손해나 기타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회원은 이에 대한 책임을 지게 되며,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 등을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임시게시 중단, 수정, 삭제, 이동 또는 등록 거부 등의 관련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① 회사,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인신공격, 모욕, 허위사실유포, 유언비어 등)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게시물인 경우

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③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④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⑤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⑥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4) 회사는 게시물 등에 대하여 제3자로부터 명예훼손,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 침해를 이유로 게시중단 요청을 받은 경우 이를 임시로 게시중단(전송중단)할 수 있으며,

    게시중단 요청자와 게시물 등록자 간에 소송, 합의 기타 이에 준하는 관련기관의 결정 등이 이루어져 회사에 접수된 경우 이에 따릅니다.

제 9 조 (제공된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회사가 작성한 게시물 또는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제 10 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이용계약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이용승낙으로 성립합니다.

(2) 이용계약에 대한 동의는 이용신청 당시 신청서 상의 동의 버튼을 누르거나, 계약서상의 서명  또는 전화상의 구두 승낙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

제 11 조 (이용신청)

(1) 회원으로 가입하여 골든클럽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회사 웹사이트(http://www.goldengif.com)의

    가입 신청' 메뉴에서 약관 동의 절차를 거친 후 회사 소정의 가입신청양식에 요구하는 사항을 기재하고 이용을 신청합니다.

(2) 온라인 가입신청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정보는 실제와 일치하는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고객이 가입신청양식에 실명이나

    실제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회사는 당해 고객에 대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이용자의 확인사항)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이용자가 유가증권 투자 기타 거래를 함에 있어 최종적인 판단 및 결정에 대한 책임이 이용자에게 있음을 확인하고,

이 약관에서 별도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회사에 책임을 묻지 않을 것을 확인합니다.

제 13 조 (이용 신청의 승낙)

회사는 제11조의 규정에 의해 이용 신청한 고객에 대하여 승낙 결격이나 보류 사유가 없는 한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제 14 조 (이용 신청의 승낙의 제한 및 보류)

(1) 회사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① 타인 명의로 신청하거나 주민등록상의 본인 실명이 아닌 다른 성명으로 신청하는 경우

② 이용신청 시 가입신청양식상의 기재사항을 허위로 하여 신청한 경우

③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④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⑤ 법령 또는 약관을 위반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된 적이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⑥ 이용신청자가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저해하거나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⑦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2)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①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② 회사의 기술상 또는 업무수행상 지장이 있는 경우

③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3) 회사는 이용신청고객이 관계 법령에서 규정하는 미성년자일 경우에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원 가입 절차 완료 이후 본조 제1항 각호에 따른 사유가 발견된 경우 이용 승낙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제15조 (서비스 이용 개시일)

(1) 이용자가 회사의 가입신청양식에 의해 유료회원가입을 신청한 후 회사에서 정한 서비스 이용요금을 납부 한 경우에는

   회사는 입금이 완료된 시점의 다음날 [서비스 시작예정일]을 서비스제공 개시일로 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지장으로 인해 서비스를 즉시 개시하지

   못할 경우에는 회원에게 이를 지체 없이 통보한 후 서비스의 제공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2) 유료회원의 서비스는 일, 월 단위로 제공되며, 일, 월 단위가 끝나는 시점에서 재이용의사를 밝히지 않을 경우 서비스 정보제공은 자동으로 중지 됩니다.

제 16 조 (서비스의 이용 시간)

(1) 서비스 이용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서비스를 제공하되, 서비스 제공 시간은 오전 8시30분 부터 오후 3시 30분 입니다.

    단,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웹사이트를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2)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국가비상사태, 정전 등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사전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 개편 등 서비스 운영 상 필요한 경우 회원에게 사전 예고 후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 17 조 (요금 및 유료정보 등)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입니다. 단, 별도의 유료정보에 대해서는 해당 정보에 명시된 요금을 지불하여야 사용 가능합니다.

(2) 회사에서 제공하는 유료서비스 이용 회원은 언제든지 해지 요청을 할 수 있으며 대금 환급은 환불규정을 따릅니다.

제 18 조 (이용계약 사항의 변경)

(1) 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이를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수정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제1항의 수정을 하지 않음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3) 기타회원 개인정보 관리 및 변경 등에 관한 사항은 서비스 별 안내에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19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2)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4)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5)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변경 및 해지 등 회원과의 계약 관련 절차에 있어 회원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제 20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본인의 진정한 정보로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이와 관련된 모든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은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 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4) 회원은 회사의 사전 서면동의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적인 목적의 영업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이를 위반한 영업행위의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와 같은 영업행위의 결과로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 의무를 집니다.

(6)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7) 회사가 제공하는 방송 및 텍스트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판단의 최종책임은 본 정보를 열람하시는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8) 회원은 회사나 회사의 임직원을 상대로 전화, 방문, 게시물 등 어떠한 방법으로도 폭언, 욕설, 모욕, 협박, 성희롱,

    사회상규에 반할 정도의 계속적·반복적인 의사연락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제 21 조 (계약의 해지)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에는 세계금융연구원 고객센터로 문의해 절차를 통해 해지신청을 해야합니다.
2. 회원의 해지 신청에 대해 회사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빠른 시간 내로 탈퇴접수 처리를 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시정을 최고 후 시정되지 않는 경우  이용 계약을 해지 또는 서비스 이용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다만, 시정이 불가능한 사유의 경우 최고 없이 즉시 이용 계약을 해지 또는 서비스 이용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의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지 않았을 때
㉡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본 서비스 목적에 맞지 않는 분야에 정보를 활용하여 사회적 물의가 발생하는 경우
㉣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 회사에서 규정한 약관, 게시물 등 원칙에 반하는 경우
㉥ 기타 회사의 이익에 반하는 행위를 하거나 그에 준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 서비스의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고, 해를 가하는 경우

㉧ 기타 관련법령이나 회사가 정환 이용약관에 위배되는 경우

제 22조 (청약철회)

(1) SMS 수신이 완료된 것이 확인되는 경우에는 서비스를 이용한 것으로 간주하여 청약철회가 불가합니다. 서비스 이용 이후 청약철회 시에는 환불규정에 의합니다.

(2) 문자발송서비스(SMS/MMS)는 전산오류(핸드폰기종/스팸설정/통신사사정)등으로 인해 미수신 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사유로 인한 문자 미수신으로 인한 책임은 회사에서 지지 않습니다.

제23조 (서비스 이용의 일시 정지)

(1)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의 일시 정지를 신청한 경우 회사는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일시 정지하여야 하고, 일시 정지 기간 동안 이용요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2) 서비스 시작 최대 유예 기간은 1개월로 합니다. (2020년 7월 1일 이후 가입자에 한해 적용 , 이전일 가입자는 소급적용 제외)

(3) 이벤트 기타 사유로 제공된 무료 서비스 기간 중에는 일시 정지를 신청할 수 없습니다.

제 24 조 (서비스 이용제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내용에 있어서 본 약관 제 20조 내용을 위반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제한,

초기화, 이용계약 해지 및 기타 해당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2)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 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3)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4)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거나 고의로 서비스를 방해하는 등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될 경우

(5)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6) 약관을 포함하여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을 위반하거나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등 제반 법령을 위반하는 행위
 
제 25 조 (면책)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중지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정보제공을 받는 기기의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서비스 제공을 받기위한 기본정보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제공한 서비스를 가공하여 개제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 상호간 및 회원과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고,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6) 회사는 회사의 사이트에 연결되거나 제휴한 업체(타 온라인사이트)에 포함되어 있는 내용의 유효성, 적합성, 법적 합리성, 저작권 준수 여부 등에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로 인한 어떠한 손해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6 조 (분쟁의 해결)

(1)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2) 회사의 서비스 회원 및 기타 유료 서비스 이용 회원의 경우 당해 서비스와 관련하여서는 회사가 별도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따릅니다.

(3)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사와 회원간에 소송이 제기될 경우, 소송은 세계금융연구원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적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다만 회원의 소송 수행에 객관적으로 어려움이 예상되어 관할 법원 변경을 요구하는 경우 회사는 이에 적극 응합니다.



- 세계금융연구원 http://www.goldengif.com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골든클럽 서비스의 정책과 환뷸 규정에 대한 변경 사항을 회원에게 고지하오니

회원은 수시로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공지사항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공지사항 미확인으로 인한 회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부칙]

골든클럽프리미엄서비스가 골든클럽프리미엄서비스와 골든클럽핵심전략서비스로 분리가 이루어진 2018년8월7일 이후기존 골든클럽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중 이미 핵심전략 종목에 대하여 서비스가 완료된 상태에서 이후 골든클럽 핵심전략 서비스를 신청하거나 추가로 받는 것을 원하여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고 추가적인 골든클럽핵심전략 서비스를 이용하게되는 경우에는 아래의 복합상품 규정이 적용됩니다.

각 서비스별 산정액은 프리미엄(결제금액의 10%) + 골든클럽 핵심전략(결제금액의 90%)입니다. 서비스별 산정액은 상품에 따라 차이가 있을수 있을 수 있으며,

회원의 규정사항 미확인으로 인해 발생하는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두가지 이상의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한번에 가입하신 복합상품의 경우 각 서비스에 산정된 금액(가입신청시 문자 메세지로 고지)을 기준으로

각 서비스별 환불규정에 의거하여 환불금이 책정되어 일괄정산됩니다. 단일상품만 해지는 불가합니다



[부칙]
1. 본 약관은 2020년  1월  21일부터 시행하며, 종전의 약관을 대체합니다

[부칙]
1. 본 약관은 2020년  7월 1일부터 시행하며, 종전의 약관을 대체합니다